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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래스 하나를 통째로 게임 모듈로 만들었다.
UpDownFunk 클래스 생성만 하면 곧바로 게임이 실행된다.
UI로도 만들어볼 예정이다. 근데 Tkinter랑 안친하다.
갠적으로 파이썬은... 데이터분석용에 너무 최적화되어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...
import random
class UpDownFunk:
__figure = 0
def __init__(self):
print("Enter a number that will range of figure", end=": ")
range_ = self.input_filteringNaN()
self.__figure = random.randint(0, range_)
print("Enter a limit of turn", end=": ")
self.limit = self.input_filteringNaN()
print("[Game start!]")
self.starting()
def starting(self):
for i in range(self.limit):
print(f"Enter number({i+1}/{self.limit}):", end=" ")
number = self.input_filteringNaN()
if number > self.__figure: print("<Down>")
elif number < self.__figure: print("<Up>")
else:
self.ending()
return
self.overing()
def input_filteringNaN(self):
while(True):
try:
intnum = int(input())
return intnum
except: print(" [Not a number, re-enter]", end=": ")
def ending(self):
print("<Currect!>")
def overing(self):
print(f"<limit is full:Game over> figure is {self.__figure}")
def __del__(self):
print("[Close the game]")
def __str__(self):
return "[Game is underway]"
test = UpDownFunk() #Ru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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