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๋ฐ์ํ
์ ๋ํฐ C# ์คํฌ๋ฆฝํธ ํ์ผ์์ ์ด๋ฏธ์ง๋ฅผ ์ง์ ์ง์ ํด์ฃผ๊ธฐ์ํด
์ค๋ธ์ ํธ์ Inspector์ ์์นํ 'Rect Transform' ๊ดํ ์์ฑ์ C# script์์ ์ ๊ทผํ ๊ฒ์ด๋ค.
//์ด๋ฏธ์งUI์ Sprite ์ ์
Image Portrait;
Sprite portraitImage;
Portrait.sprite = portraitImage;
RectTransform rect = (RectTransform)Portrait.transform;
rect.sizeDelta = new Vector2([Width value], [Height value]);
์ด๋ ์ ์ ํ๋ ์ด๊ธฐํ๋ GameObject.Find("์ค๋ธ์ ํธ ์ด๋ฆ"); ์ฒ๋ผ ํด๋ ๋๋, ์๋์ฒ๋ผ Script๋ฅผ ๋ด๋ GameObject(Canvas ๋ฐ์ ์์น)๋ฅผ ๋ง๋ค์ด์ ์ด๋ฐ์์ผ๋ก ์ง์ ํด๋ ๋๋ค.
728x90
๋ฐ์ํ
'studies > Back-end' ์นดํ ๊ณ ๋ฆฌ์ ๋ค๋ฅธ ๊ธ
Jupyter notebook ๋ด๊ฐ ์ํ๋ ๊ฒฝ๋ก์ ์์ฑํ๊ธฐ (0) | 2020.11.20 |
---|---|
์์คํ ์ด์ ์ ๋ํฐ ์ฑ APK ์ฌ๋ฆฌ๊ธฐ ์๋ (0) | 2020.11.15 |
[Unity] ํ ์คํธ ์ค๋ธ์ ํธ(Text, TextMeshPro) ์ฌ๋ผ์ง ํด๊ฒฐ (1) | 2020.11.03 |
[Java] ์๋ฐ GUI (awt ๊ธฐ์ค) ํ๊ธ ๊นจ์ง ์ค๋ฅ ํด๊ฒฐ (0) | 2020.10.20 |
[Unity] ๋ฒํผUI ์๋์ํจ ํด๊ฒฐ (0) | 2020.10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