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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Unity 2020.2.1f1 버전에서 작성
이 파일은 폰트를 굽기 위해 필요한 텍대!
1. 추가할 폰트 파일을 유니티 Asset에 추가
위치는 상관없음
2. TextMeshPro의 Font Asset Creator 이동
이 TMP는 유니티 스토어에서 다운받으셔야 합니다.
3. 옵션 설정
사진과 같이 세팅 후 Generate Font Atlas를 클릭.
Custom Character List 에는 맨 위에 첨부된 텍스트 파일의 내용을 복사해서 붙여넣어 주세요.
폰트 굽는데는 아주 오래걸립니다. 제가 유독 오래걸리는건지, 저렇게 하나만 구워도 최소 한시간~한시간 반 은 걸림. 그리고 굽는내내 본체가 뜨거워지고 안에 팬 돌아가는 소리 웅웅. 애지간히 대형작업인듯...
완전 쉽죠~~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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